착한늑대님 글을 읽어보고…

다소 의외의 반응인거 같아서.. 사뭇 좀 놀랐습니다..^^:

넘 원색적인 비난 아닌가요..^^:..몇몇분 좀 심하신거 같아요..^^:

문화의 상대성에 대해 말씀하시면서 그러시던데..그 글 쓰신분은 인간의 근원적인 부분에 관해 가져야 할 마음에 대해 말씀하신것 같은데 ^^;;.. 그걸 문화의 상대성이라는 잣대로 깔아 뭉개버리시면 좀 심하신거 같아요..^^:

생물학적으로 보더라도..^^:.. 이 세상에 조물주가 있다는 관점에서 보더라도..^^;;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인간 그 자체로 봐도^^:.. 남자는 불알차고,, 여성은.. 그거차고^^:.. 각각 태어나는 종인데…^^;;.. 그리고 서로.. 하나로 합쳐질때.. 자식이라는 자신의 유전적 정보를 가진 다음세대가 태어나게끔 되어 있는데.. 그걸 문화의 상대성이라는 관점으로 여성은 여성.. 남성은 남성.. 좋아하게 내버려둬..너가 사이코라는 둥 하시는건 좀 그런것 같아서요^^:;..

과학이 발달해서.. 아기를 어떻게 가지면 된다라고 하신다면.. 저도 달리 할 말은 없습니다만..^^:.. 그래도 우리 인간의 기본적인 생식과 자신의 유전 정보의 다음세대 승계라는 측면에서 바라본다면.. 쉽게.. 그렇게 말하기는 좀 아니라고 봅니다..^^;;.. 그걸 우리의 개고기랑 어떠니 하는 것도 좀 그렇네요^^:;;

그리고.. 누구나…. 다..동성간의 그건 정상적인건 아니다라는건 아시잖아요^^:
우리뿐만 아니라.. 서양 영화를 봐도..외국배우들 보면.. 대화상 이건 정상이 아냐.. 라는둥.. 나는 정상이야.. 라는 둥하는 말하는 모습을 보면.. 그들 역시도.. 자신들이 가지고 있는 사회의 모습이지만 바르다라고 감히 자신있게 말하는건 아니라 봅니다..

우리가 잘 아는 서양의 나라들을 봐도.. 법적으로,,동성간의 결혼을 인정하는 나라가.. 대외적으로 알려진건..최근에서야 영국이였던 걸로 보면.. 그들 사회내부적으로도.. 가벼운 문제는 아닌거 같아 보여집니다..^^:;;..뭐 미국내에서 어떤주는 인정하는곳도 있다고 하는 얘기는 얼핏 들은것 같기는 하네요^^:;

그리고.. 글쓰신분은.. 어떻게보면.. 우리네 관점.. 넓게 보면 동양적인 유교적 관점이랄까..그런측면에서.. 자신있게 한 말일수도 있는데..^^:.. 서양적인 사고방식으로 우리가 너무 무장되어 있는건 아닐런지요..^^:..

솔직히.. ^^:.. 생물적으로.. 험험..ㅡㅡ;;;.. 남자의 입장에서.. 이쁜여성보면.. ^^:..그리고.. 내 피붙이도 퍼트려야^^:.. 그런 관점에서 봐라봐야 하지 않을런지요^^:..

그나마.. 우리가.. 같은 인간이기에..같은 인간인.. 다른 분들 개개인이 가지는 생각에 대해..,, 딱부러지게 할 수 없기때문에.. 그 개인집합의 군집된 사회가 가지는 모습에 대해.. 문화의 상대성이라는 논리적 합리성을 찾으려하는거 아닐까요^^;…

세계의 대헌장이던가요..^^;;.. 거기에.. 인간은 존엄하다잖아요^^:;

착한늑대님은.. 그래도.. 개인이 생각하기에..동성끼리 좋아하는건…. 바람직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서 하신 말씀이라고 저는 생각하고 받아들이고 있는데..^^:.. 리플을 넘.. 심하게 몰아붙이시는거 같아서.. 한 말씀 적어봅니다.^^:;; 이해해 주세요^^:;

어쨌거나..우리가 여기서 이런다고..뭐가 달라지나요..^^:;.. 서로서로 토론하고.. 부족한 지식.. 지혜..나와 다른 당신이라는 다양성..^^:..그런걸 알아가면서.. 좀 더.. 겸손함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 밤..

안녕히 주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