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작통권 환수에 가려진 진실들???? (1)

먼저 북한의 능력에 대해 과대포장하고 계신건 아닌지 묻고싶네요.
북한이 아직도 남한을 적화통일하려하는지에 대한 의문은 모르겠지만,
현재 북한은 그럴 능력이 없어 보임이 분명합니다.
이러한 것은 현재 우리의 언론이나 군관계자의 말을 듣고 판단하는 것은 아니고
위성에서 찍은 한반도의 야경사진에 어느정도 기초합니다.
일단 지난번 박근혜대표가 미국에서 선물로 받은 한반도 야경사진도 참고가 될것이고
일본에서 일본의 야경을 찍은 사진에서 일본, 남한, 중국등이 불빛으로 전 국토가 반짝이는데 비해 북한은 마치 남한이 섬나라인것으로 착각이 들정도로 새카맣게 나온다는 점입니다.
이는 사실 계룡대 비상상황실에서 근무했던 제 후배 2명의 진술로 전부터 알고 있던 내용이고요.
또한 북한의 군사무기란 것이 5,60년대 소련 및 중국에서 받은 무기를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그 또한 석유가 없어 제대로 훈련도 받지 못하는 실정임을 위의 사진이나 이웅평씨의 진술로도 알수가 있읍니다.
북한이 미사일이나 핵무기가 있다고는 하나, 핵무기는 함께죽는 자살용이고, 미사일또한 심리적인 타격이지 실질적인 타격은 미미합니다. 차라리 탱크한대가 내려와서 끼치는 타격이 더 클것입니다.
실제로 전쟁이 발생하면 서로간의 목숨을 건 전쟁에서 남한의 승리가 99프로 확실합니다. 다만 내가 상대방의 목을 조이지만 나도 내손의 손톱하나정도는 빠져야하는 대가를 치뤄야하는데 이것이 아플뿐입니다.
또한 위의 핵무기나 대량살상 무기에대해 미국도 뾰족한 대안없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유럽의 나토군을 예로드시는데 유럽의 나토는 동등한 지위의 동맹이지 일방적으로 자국의 안보를 타국의 힘으로 지키지는 않습니다.
또한 전시 작통권의 환수로 한미동맹이 깨어진다 하셨나요?
작전 지휘권이 한국으로 넘어간다고 깨어질 동맹이라면 그게 동맹입니까?
지금도 일방적이 아닌 서로 협의한다고요? 그럼 작통권 환수되면 협의안합답니까
어는 한나라당 의원이 히등크에게 작전권 주었다고 한국축구의 주권이 넘어갔냐고 했다는데 아드보카트에게 맡겨서 우리가 원하는대로의 축구는 못하지 안았나요?
국제사회에서 동맹이나 타국의 힘에의한 안보는 아무것도 아님을 왜 역사에서 보지 못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