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사기당한 대한민국 국토를 못찾는가?

지금 우리는 세계 경제 10대국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해 가고 있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국민이다.
그런데, 아쉽게도 주변의 강대국 틈새에서 제대로 힘을 못쓰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예컨데, 지금 일본에서 야욕적으로 자기네 땅이라고 우기고 뜨거운 감자처럼 만들려는 독도 문제는 더 말 할 것도 없으며,
그와는 다르지만 일본과 청(중국)이 당사국인 대한민국을 배제하고 일본이 청(중국)과 종이 한 장의 가짜 서류의 국경 재 설정 조약에 합의하므로서 구한말까지 우리 국토였던 간도땅(압록강 위쪽의 아주 큰 면적)은 청(중국)의 영토로 되어있다.
간도는 현재의 대한민국 면적 정도되는 조상으로 부터 대대로 물려 받은 방대한 땅이다.
지금 비좁은 국토로 발전의 한계 및 복잡한 생활을 하고있는 상황에서는 더욱 가슴이 아프고 안타까움을 뼈져리게 느낀다.
왜 국제법으로도 인정되지 않는 국제적인 사기꾼 조약에 의한 것이 명백히 밝혀졌고 그 증거 서류도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기 당한지 100년째되는데도 반환소송을 제기하지 못하는가?
중국과 친해서 정치 경제적으로 서로 불화가 생기는 것을 우려해서 그런다면 큰 문제다.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명백히 남의 나라국토를 사기친 쌍방의 나라가 있고 증빙서류도 있고 국제법상 무효한 조약임이 밝혀진 이상 한 치 눈앞의 문제들을 이유로 국토 반환 작업을 서두르지않는 것은 삼척동자도 웃을 일이다.
대한민국이 자존심도 없는 나라입니까?
자랑스런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건의하겠습니다.
대통령님, 그리고, 정부부처, 국회,학계, 연구소 모두 분발 해야 합니다.
하루 빨리 정부 차원의 추진 단체와 지원법률을 제정하여 추진해야 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국민에게서 부여받은 막강한 책임과 권한이 있지않습니까?
이를 십분 발휘하여 체계적으로 추진한다면 역사에도 그업적이 영원히 남아서 민족의 태양과 같은 힘이 될 것입니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믿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지켜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