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미국놈 그들의 진실은…..

미국의 인도 미사일발사 묵인, 파키스탄 핵보유국 인정, 이스라엘의 전쟁만행 묵인등….일련의 상황들을 보면…

정말 미국놈이란 말이 자연스럽게 나올 수밖에 없을 것 같다…

예를 들어 이라크의 후세인이 저지른 만행과 전 유고 대통령이 보스니아에서 했던 학살과 현재 이스라엘이 레바논에서 저지르고 있는 학살이 뭐가 다른가?…

미국편에 선 나라가 전쟁과 학살을 저지르면 악의 세력을 무찌르는 것이고..

반대편에 선 나라가 하면 악의 제국이라는 미국의 논리는 정말 미국놈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게 한다…

과연 미국의 논리가 우리 한민족에게 좋은 것인지 곱씹어보고 깊게 생각해야 할때인 것 같다…

미국은 과거 친일파정권인 친미 이승만 정권을 묵인했었고, 쿠데타에의해서 정권에 들어선 박정희 정권이 4.19 혁명을 유턴시킬때에도 친미를 내세우자 곧바로 정통정권으로 인정했다. 마치 후세인이 이라크에서 반미 세력을 숙청하고 이란 세력을 몰아붙일때 지지했던 것처럼…

그러나 그들은 유신개헌 이후 박정희 전 대통령이 반미로 돌아서자 곧바로 주한미군 철수 카드를 들이대면서 박정희 정권 즉 대한민국을 미국의 반미세력으로 몰아붙이고 한국과의 모든 관계를 끊을려고 했었다.

물론 이런일은 1910년 한일합방(경술국치)때도 그랬었고, 6.25발발전에도 그랬었다.

한국의 근현대사의 굵직한 사건마다 그 배후에는 언제나 미국의 CIA나 미정부가 음모론처럼 지목되었었고..TV를 통해 비밀문서들이 공개되면서 그 실체가 하나씩 들어나기도 했었다.

백범김구 선생의 암살과 고 박정희 대통령의 암살, 그리고 광주 민주화 운동등…

미국은 철저히 그들의 국익에 의해 움직이고 있고….그들의 국익에 부합되면

타국가 요인 암살, 경제 제재, 침공, 심지어 민간인 학살도 묵인하는 철저한 이기주의 국가이다..

현재까지 우리가 보여주고 있는 미국에 대한 고마움은 정통성없는 군사정권의 반공교육과 보수적 국가체제가 철저히 미국의 진실을 음폐했기 때문이다.

한반도에서 사실 가장 반통일 세력은 미국이고, 그들의 진실은 한민족의 평화와 번영 그리고 통일과는 아무 상관도 없이 북한이 중국과 러시아에 붙어서 자신의 영향권(동북아시아에 대한…)에 강한 자극을 주면…..

배후 중국과 러시아를 압박하기 위해서 한국을 도와주거나 또는 일본과 연합하여 북한을 압박하는 전술을 구사하고..

한국 정부가 조금이라도 그들의 이익에 부합되는 행동을 하지 못하면 배후에서 경제적, 군사적 압박을 우리에게 가한다..

이것이 미국의 진실이다….우리 국민들이 알아야 할 것은 결코 그들은 우리 한국에 대해서 아무 감정도 없고 더더군다나 우리 국민들이 느끼는 것처럼 우방으로 생각하지도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서서히 한반도에서 미군을 철수 시키고 있고 곧 전시 작전권도 한국정부에게 이양하기 위해서 서두르고 있다.

이제는 그들의 국익에 가장 부합된 미-일 동맹을 강화하는 한편. 한국정부의 경제규모를 이용하여 그들의 군사비지출은 아끼면서도 한국을 앞장세워서 중국과 북한 러시아 삼각동맹을 압박하기 위한 카드로 써먹기 위해서 새로운 한반도 전술을 구사하고 있는 것이다..

현재의 대한민국 그리고 우리 한민족이 가야할 방향은 무엇일까?….
아직 그 방향에 대해선 더더욱 국민들이 뜻을 모으고 연구해야 겠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미국은 세계에서 가장강력한 이기주의 국가이고 그런 국가가 우리 한국을 가장 편하고 쉽게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