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식한 소리

자본주의 경제 논리상 미사일 한개 제작비는 엄청 비싸지만, 공산주의 경제에서 미사일1개는 불과 2백만원이면 만들수 있습니다. 쏘가리님이 모르셔서 그렇지.. 그리고 미사일 서울에 5방만 쏘아도 대한민국 망합니다. 이민 가고, 다 도망가고, 난리법썩에… 전쟁 이기고 지고가 뭔 소용있습니까? 망한 나라에서 어케 살려고… 옛날은 불쌍하다고 이 나라 저나라에서 도와 주었지만 지금은 옛날과 다릅니다. 과연 망한나라 도와줄 곳이 있을까요? 아프카니스탄, 이라크, 레바논, 팔레스타인을 보십시오? 도와주는 나라가 있는지?
버림받는 것입니다.
전쟁.. 영화장면같이 생각하겠지만 자기 부모 형제 자식들 총탄에 맞아 머리통이 깨지고 배창자가 쏟아져 나와야 그때서야 뭔지 알것입니다. 이상하게 뭘 모르시고 하시는 말씀인디… 북한 전쟁할 힘과 여력 무진장 많습니다. 절대 얕잡아 보지 마십시오. 전쟁 준비를 53년 동안 해온 괴뢰 도당입니다. 깔보면 죽습니다. 죽창에 찔려 죽는 부모형제 자식 보면서 피눈물 속에 후회하지 말고 정신차리십시오. 전쟁 지금 하고 싶어 안달이 난 사람들이 바로 북한사람들입니다. 이파사판이라는 말 알죠? 전쟁 못하는 이유 단 하나 미군이 있기에… 미국이 아니라 미군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모르는 위정자들이 지금 북한편을 들고 난리를 치는데. 머지않아 혹독한 대가를 치를 것입니다. 조선말기에 권세가들이 하던 짓들이나 지금 위정자들이 하는 짓이 얼마나 똑 같은지 아십니까? 일제 36년 식민시대 일본이 만든게 아니고 우리 자신이 만든 일입니다. 지금 위정자들이 뭔 짓을 하는지 보십시오? 전쟁 일어납니다. 당신이 김정일이라면 어떤 짓을 하겠습니까? 쥐가 고양이 문다는 말 장난 아닙니다. 막다른 골목에 몰린 쥐.. 미사일 1,200발만 서울, 부산, 대구, 대전 4곳에만 쏘아대면 나라꼴이 어찌될지 뻔한 거 아닙니까? 미사일 맞지않은 도시는 김정일 만세 를 외칠 것이고… 맞은 도시는 피난가서 텅 비어버릴테고.. 전쟁나면 재미 있을 겁니다. “이따위 나라 누가 목숨걸고 지키겠습니까? 이런 나라를.” 절망에 빠진 우리 국민 모두가 가지고 있는 생각일 것입니다. 그런데 머나먼 조국을 떠나와 이 나를 지키고 있는 미군들, 이상하지 않습니까? 한마디로 미친놈들 아닌지요? 자기들과 뭔 관계 있다고 목숨걸고 지키고 있는지.. 그래서 위정자들이 그들을 빨리 자기네 나라로 보내고 싶어 작통권환수 운운하면서 안달하는 것이 아닌지.. 재미있는 나랏님들입니다. 무식한 것들이 권력을 잡더니, 국민을 절망의 골짜기로 몰아넣고 우롱하고 희롱하는 꼬락서니가.. 다 국민들 다 자기자신 탓입니다. 그런 위정자들에게 부모형제 자식들의 생명을 맡겨다는 것이 가장 큰 잘못입니다. 전쟁은 꼭 일어납니다. 일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전쟁을 할 때가 무르익었습니다.
오직 하나 전쟁을 막는 방법은 현명하고 비상한 머리를 가진 지도자뿐입니다. 주둥아리만 발랑까진 정신병자같은 이상한 인간이 아니라… 진정으로 이 나라를 사랑하고 국민에게 희망을 주는 그러한 지도자가 있으면 전쟁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12.12 사태때, 5.18광주사태때 북한이 그 절호의 기회를 이용하지 못한 것은 오직 하나 미군때문이라는 점 명심하십시오… 미안하지만 미군이 없는 상황에서 남북한 전쟁하면 12일만에 대한민국은 없어집니다. 권력을 가진인간들이야 비행기 타고 미국으로 망명을 가면 되지만… 그대나 나같이 빽 없는 인간은 죽창에 눈깔이 찔려 죽을 것입니다.
죽창에 눈깔이 찔리면 얼마나 아플까?
생각해보슈..
얼마나 아픈지…
혹, 그대는 공산주의자? 아니면 김정일 친위대가 아니신지? 아니면 무식한 분?
임진왜란 일어나기전에 이이 율곡 선생님이 10만대군양병을 외쳤지만 어찌했습니까? 미친놈 취급했죠? 그리고 임진왜란이 일어났고.. 그 때 어떤일이 일어났는지 아십니까? 모든 백성들이 “지옥도 이보다 더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울부짖었답니다. 역사는 반복하는 것입니다. 다시 그런 고통을 받고 싶어서 안달하는 당신같은 사람들이 있기에… 이 나라는 다시 피바다가 될 것입니다.
지도자를 잘 못 만나 망한 나라가 어디 한둘입니까?
자기 자신이 뭘 잘못하고 있는 지 뻔히 알면서도 고집을 부리는 그 지저분함…
이제 곧 망할 것이니 미리 준비하슈..
죽창을 뾰족하게 깍고깍는 인간들이 지금 당신의 등짝 뒤에 서서 당신을 시퍼런 눈으로 째려보고 있다는 사실…
어찌 해야 할 건지 당신이 선택하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