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북한 무력으로 통일시킨게 어떨지??

이 말을 하면 많은 사람들은 좀 미쳤냐고 할것이 분명하다.

그럼 우리가 한번 고민해보자

우리가 북한을 무력으로 통일하자고 한다면 단연 승리는 한국이다. 뒷에 중국이 있다. 그리고 러시아와 중국과 손을 잡고 있는 동아시아의 몇개 소수국가

물론 우리도 미국,일본,영국 기타 다국적 연합군과싸우게 될것이고, 넓게는 세계3차 대전도 무시못한다.

그럼,이 시점에서 중국이 북한을 도와줄려구 할까하는게 문제다. 필자는 중국이 개입하지 않을거라는 얘기다. 중국은 북한이 무너지길 원지 않는건 당연하다. 지구상에 공산주의가 대부분 무너지과 북한과 중국만이 유지하고 있는 실정에서 중국이 그걸 그대로 방치 하지 않을뿐더러, 중국단동과 경계인 신의주에 미군과 한국군이 전투 준비하고 있는 그꼴도 원치 않기때문이다.

그럼 미국의 의향은 어떠한가? 미국은 무슨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중국의 공산당 정권을 무너 뜨릴려고 하고 있다. 지금도 수많은 방법을 동원해 교란시키고 있음이 내 눈으로도 보인다.

미국은 중국을 붕괴시켜야만이 지네들이 꿈꾸는 지상낙원을 지구에 건설할수 있기때문이다.

이야기가 좀 방향이 비껴갔는데…지금 우리가 북한을 무력으로 밀고가는 것은, 더이상 시간을 더 줘서는 않된다는 것이다…50년이라는 세월을 그들에게 줘다, 50년 그들은 그 시간에 뭘 했나, 한국은 지속적으로 무상경제지원등 다방면적으로 민족을 품에 안을려고 많은 고생을 했다.

그 50년이 짧다고 생각하는가? 좀더 길게 가면 최악의 시나리오가 탄생한다. 북한 김정일정권 무너지고 중국은 북한을 먹는다. 그때는 미국과 중국이 어떻게 발전할것 같은가????

미국, 한국이라는 나라 최대한 이용할것이다. 솔직히 미국은 한국없어도 일본과 대만 이라는 나라를 갖고 있기때문에 적절히 중국과 협상할수 있다는 거다.

한국, 미국, 일본, 대만등 서방 다국적 연합군과 북한을 밀자고 일어서면…중국 북한을 돕지 않는다…왜냐구? 만약 도울겨우 다시 그들은 100년후의 생활로 되돌아 갈것이며, 전쟁또한 지는것을 알고 있다.

중국은 알고있다…만약 한국과 북한이 전쟁일어나면 중국이 개입해도, 이길 승산없다는걸…그걸 아는 짱깨들이 손해볼짓 않한다.

이제 우리가 북한을 무력으로 통일해도 세계어느나라에서 욕할지는 않을것이다. 왜냐구 세계에서 북한의 인민학대 등 인권말쌀등을 다 알고 있기때문 …지금 밀자..밀고 다시 세우자..